[서울포토] 신세계 여성복 브랜드 ‘일라일’, 가을‧겨울 첫 신상품 출시

[서울포토] 신세계 여성복 브랜드 ‘일라일’, 가을‧겨울 첫 신상품 출시

박윤슬 기자
입력 2019-07-23 13:44
수정 2019-07-23 13:4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23일 서울 서초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모델들이 여성복 브랜드 ‘일라일’의 가을?겨울 신상품을 살펴보고 있다.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보다 선선한 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반소매 니트, 니트 원피스?스커트 등 가을?겨울 신상품의 매출이 출시 열흘 만에 지난해보다 약 50% 늘었다고 밝혔다.  2019. 7. 23.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23일 서울 서초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모델들이 여성복 브랜드 ‘일라일’의 가을?겨울 신상품을 살펴보고 있다.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보다 선선한 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반소매 니트, 니트 원피스?스커트 등 가을?겨울 신상품의 매출이 출시 열흘 만에 지난해보다 약 50% 늘었다고 밝혔다. 2019. 7. 23.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23일 서울 서초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모델들이 여성복 브랜드 ‘일라일’의 가을?겨울 신상품을 살펴보고 있다.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보다 선선한 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반소매 니트, 니트 원피스?스커트 등 가을?겨울 신상품의 매출이 출시 열흘 만에 지난해보다 약 50% 늘었다고 밝혔다.

2019. 7. 23.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