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티아라, 日 패션브랜드 ‘DPG!’ 모델 기용

걸그룹 티아라, 日 패션브랜드 ‘DPG!’ 모델 기용

입력 2013-09-27 00:00
수정 2013-09-27 14:0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티아라, 日 패션브랜드 DPG! 모델
티아라, 日 패션브랜드 DPG! 모델
걸그룹 티아라가 최근 일본 패션브랜드인 ㈜미디어공방(工房)의 ‘DPG!’ 아오야마(靑山)점 오픈행사에 참석했다.

지난 24일 진행된 이 행사에서 큐리는 ‘DPG!’(dpgxdpg.com) 모델 기용과 관련해 “패션에 관심이 많았는데 모델로 뽑혀 기쁘다”고 밝혔다.

은정은 “’365일 멋지고 예쁘게’라는 콘셉트에 어울리는 옷들이 많으니 사랑해 달라”고 부탁했다.

소연은 활동 계획에 대해 “한국에서 10월 10일 ‘넘버나인’으로 컴백하는데 슬프고 서정적인 가사의 댄스 버전으로 일본어 버전도 나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은정은 “지난해 ‘섹시 러브’이후 약 1년만에 나오는 신곡으로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노래다.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주려고 준비 중이다”고 설명했다.

티아라는 점포 앞에서 테이프 컷팅을 마친 뒤 ‘DPG! 1일 점장’으로 구입자에게 직접 상품을 전달하면서 감사의 뜻을 전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