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팬사인회서 팬들과 아이컨택… 팬心 ‘흔들’

샤이니 팬사인회서 팬들과 아이컨택… 팬心 ‘흔들’

입력 2014-02-27 00:00
수정 2014-02-27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샤이니 팬사인회 키 / 스케쳐스 제공
샤이니 팬사인회 키 / 스케쳐스 제공


샤이니 팬사인회 태민 / 스케쳐스 제공
샤이니 팬사인회 태민 / 스케쳐스 제공


LS네트웍스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딜라이트 익스트림’ 뉴 컬렉션 출시 기념 샤이니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2월 26일(수) 오전 11시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12층 제이드홀에서 진행된 샤이니 팬사인회는 스케쳐스 히트아이템인 ‘딜라이트 익스트림’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특별히 마련된 자리다. 이날 신촌 일대는 샤이니를 보기 위해 모인 수 많은 취재진과 팬들로 인해 북새통을 이뤘다.

샤이니 멤버들은 스타일리시한 맨투맨 티셔츠에 가벼운 후드 집업과 운동화를 매치해 자타공인 ‘패션돌’의 면모를 한껏 과시했다. 또한 시종일관 웃음을 지어보이며, 팬들과 눈을 맞추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여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딜라이트 익스트림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샤이니 팬사인회를 마련했다”며, “샤이니 다섯 멤버 모두 이번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함께 하는 또 하나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게 되어 즐거워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샤이니 팬사인회/ 스케쳐스 제공
샤이니 팬사인회/ 스케쳐스 제공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