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밤을 촉촉하게”..유통업계 SNS 이벤트

“할로윈 밤을 촉촉하게”..유통업계 SNS 이벤트

입력 2016-10-19 14:20
수정 2016-10-19 14: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할로윈 반을 촉촉하게 …유통업계SNS 이벤트
할로윈 반을 촉촉하게 …유통업계SNS 이벤트 리피엘제공


31일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축제 분위기가 한창이다. 유통업계에서도 할로윈 특수를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전을 펼치고 있어 축제 분위기를 더욱 들뜨게하고 있다.

할로윈 축제를 준비할 때 빠질 수 없는 것이 메이크업이다. 특히 할로윈 메이크업은 보다 과감하고 강렬한 것이 특징이다.하지만 화려한 포인트의 할로윈 메이크업도 기본 베이스를 튼튼히 하지 않으면 지저분해 보일 수도 있다. 깨끗한 피부 촉촉한 피부가 기초가 된 메이크업이야 말로 색조 화장품의 칼라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이러한 과감하고 강렬한 할로윈 메이크업을 위해 바이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피엘’이 촉촉한 할로윈 밤 특별 이벤트를 준비한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리피엘 제품 구매 후 , 해시태그와 함께 (#리피엘 #할로윈파티 #맨살팩) 업로드 하면 된다.

리피엘 관계자는 “할로윈 메이크업을 오랜시간 유지하면 피부가 푸석해지고 유분이 올라오기 마련” 이라며 “리피엘이 준비한 SNS 이벤트를 통해 할로윈의 밤을 더욱 촉촉하게 즐기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리피엘 피부 맞춤형 마스크팩은 롭스매장, 롯데닷컴, 동화인터넷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 싱가폴사사, 미국 아마존 등 국내외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