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진 앙코르 리사이틀, 온라인 생중계로도 볼 수 있다

조성진 앙코르 리사이틀, 온라인 생중계로도 볼 수 있다

허백윤 기자
허백윤 기자
입력 2020-11-20 16:26
수정 2020-11-20 16:2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28일 예술의전당 무대, 네이버TV 유료로 실황 중계
“국내 투어 뜨거운 성원 보답…코로나19로 지친 일상 위로”

이미지 확대
조성진 앙코르 리사이틀 포스터. 크레디아 제공
조성진 앙코르 리사이틀 포스터.
크레디아 제공
지난달 28일부터 전국 투어를 하고 있는 피아니스트 조성진이 오는 28일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열리는 리사이틀 무대를 실황 중계한다.

공연기획사 크레디아는 28일 오후 5시 예술의전당에서 진행하는 ‘조성진 피아노 리사이틀-앙코르’ 공연을 네이버TV 크레디아tv 채널에서 온라인 후원으로 관람할 수 있다고 20일 밝혔다.

조성진이 리사이틀 무대를 국내에서 실황 중계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지난 한 달간 전국 투어에 쏟아진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서울에서 한 차례 더 갖는 앙코르 무대를 실황 중계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을 위로한다는 의미도 담았다고 크레디아 측은 설명했다.

조성진은 지난달 28일 광주를 시작으로 대구, 부산, 창원, 서울, 춘천, 성남, 수원, 경주, 대전, 여수 등 전국 11개 도시에서 전국 투어를 갖고 있다. 2018년 1월 첫 투어 이후 2년 9개월 만에 성사된 공연에 모든 지역마다 티켓이 오픈되자마자 5분 안에 전석 매진되는 등 팬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오는 28일 앙코르 리사이틀에서는 지난 4일 예술의전당 저녁 공연 프로그램이었던 슈만 ‘유모레스크’와 시마노프스키 ‘마스크’, 리스트 피아노 소나타 b단조가 연주된다. 온라인 관람권은 20일 오후 5시부터 구매 가능하다.

허백윤 기자 baikyoo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