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플러스] 클리오 아이라이너 감사이벤트

[라이프플러스] 클리오 아이라이너 감사이벤트

입력 2010-07-10 00:00
수정 2010-07-1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는 물에도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15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연다. 8월15일까지 홈페이지(www.clio.co.kr)를 방문해 클리오의 스테디셀러 아이라이너 이름을 빈칸에 채워넣으면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등을 증정하고 모든 응모 고객은 제품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2010-07-10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