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 부르는 ‘황정음 베이스’, 비비크림? 씨씨크림?

멜로 부르는 ‘황정음 베이스’, 비비크림? 씨씨크림?

입력 2013-10-24 00:00
수정 2013-10-24 15:1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KBS2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에서 주인공 황정음이 사용한 베이스 제품이 시청자와 누리꾼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지난 23일 비밀 9회 방송분에서는 민혁(지성)이 주최하는 파티에서 전 남자친구인 안도훈(배수빈)과 마주친 강유정(황정음)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유정이 집으로 돌아와 마음을 다잡고 출근준비를 하는 장면이 이어졌는데, 이 때 유정이 사용한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일반 베이스메이크업 제품과는 다르게 팩트형으로 돼 있으며 디자인까지 독특한 이 제품에 대한 관심은 스타가 영화나 드라마에서 사용하는 제품에 대해 궁금해하는 시청자 입장에서는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이다.

실제로 9회 방송 후 시청자들은 “황정음이 사용하는 제품이 뭐냐”, “저건 비비, 씨씨, 파운데이션 중에 뭐지”, “저것이 황정음 청초한 얼굴의 비밀이냐”, “어느 회사의 어떤 제품?”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뛰어난 연기력과 흥미 있는 스토리로 극이 진행될수록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정통 멜로드라마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황정음을 비롯해 지성, 배수빈, 이다희 등이 출연하고 있다.

오늘밤 9시 50분에 방영되는 10회 방송에서 ‘황정음 베이스’의 비밀이 풀릴 수 있을지 기대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