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태안모터스, 홍보마케터 ‘Dream T’ 2기 발대식 진행

아우디 태안모터스, 홍보마케터 ‘Dream T’ 2기 발대식 진행

신성은 기자
입력 2015-10-16 10:43
수정 2015-10-16 10:4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우디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가 지난 12일 ‘태안모터스 홍보마케터 Dream T 2기 발대식을 가졌다.




Dream T 2기는 영상/디자인, 기획/마케팅, 리포터/에디터 총 3개 부문으로 나누어 선발했으며, 4인 1팀으로 구성해 3개의 팀이 활동한다. 이들은 10월 12일 발대식을 기점으로 12월 11일까지 중간고사 1주를 제외한 8주 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한다.

Dream T 2기 활동 기간동안 모든 구성원은 태안모터스 전시장, 서비스센터, 교육센터 방문을 통해 실무 체험의 기회 갖는다. 또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기업 및 아우디 차량 홍보를 목적으로 하는 독창적인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수입차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 준비생들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태안모터스 Dream T 홍보마케터 프로그램은 대학생들에게 실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아우디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활동의 장이 될 것이다.

태안모터스 마케팅 담당자는 “열정 넘치는 대학생들이 대거 지원하여 최종합격자 선정이 쉽지 않았다.”며 “고심끝에 선발한 Dream T 2기의 활동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태안모터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audi_teian)와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TeianMotor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