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우수기업 우수상품] SK텔레콤 ‘생각대로 T’

[2010 우수기업 우수상품] SK텔레콤 ‘생각대로 T’

입력 2010-02-26 00:00
수정 2010-02-2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응원·격려 ‘생각대로 해’ 캠페인

SK텔레콤의 ‘T’는 개개인의 소중한 생각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생각대로 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
이 캠페인은 주변에서 쉽게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소재를 에피소드로 풀어내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얻고 있다. 특히 광고 소재마다 ‘생각대로 해, 그게 답이야’라는 캐치프레이즈와 응원의 박수 소리, 독특한 캘리그라피로 임팩트를 전달하고 있다.

광고는 1살 걸음마 시작, 4살 영어유치원 입학, 8살 반장 당선, 26살 대기업 입사 등과 같이 ‘남이 정해 놓은 기준과 그 생각대로 살지 않으면 지는 것인가?’라는 의문을 제시한 후 자신의 생각대로 실천하라고 주문한다.

즉, 누구나 꿈꾸는 소망을 실현하기 위해 망설이거나 두려워 말고 자신의 생각대로 실천하라는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2010-02-26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