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디지털 ARS’… 통화 대기 없어요

미래에셋생명 ‘디지털 ARS’… 통화 대기 없어요

민나리 기자
민나리 기자
입력 2022-08-24 19:46
수정 2022-08-25 02:0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미래에셋생명은 스마트폰으로 쉽고 빠르게 고객센터 상담을 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서비스 ‘디지털 ARS(자동응답시스템)’를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스마트폰으로 미래에셋생명 콜센터에 전화하면 음성 안내와 함께 자동으로 디지털 ARS가 연결되도록 했는데 음성 ARS와 달리 통화 대기시간이 없고, 화면에 나온 업무를 선택해 곧바로 처리할 수 있다.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앱 설치 절차도 없다. 상담원 통화 연결로 전환하고자 하는 고객은 서비스 이용 중 ‘음성 ARS’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후민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본부장은 “디지털 ARS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콜센터 통화량 및 상담 시간 단축으로 고객상담 품질이 전반적으로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022-08-25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