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첫 국제대회 최고상… 에버랜드가 키워낸 ‘K장미’ 에버랜드는 3년간 개발한 장미 품종 ‘퍼퓸 에버스케이프’(사진)가 일본 기후에서 열린 국제 장미대회에서 국산 품종으로는 처음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에버랜드의 장미 전문가인 하호수 프로와 배소정 프로가 ‘퍼퓸 에버스케이프’ 장미를 돌보고 있다. 영국, 프랑스, 독일 등에서 온 41개 품종이 경합한 이번 대회에서 퍼퓸 에버스케이프는 내병충성, 전반적 인상, 수세(樹勢), 향기 등 평가 항목 대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금상을 포함, 4개 부문에서 최다상을 수상했다. 이 품종은 향기가 진하고 꽃잎 수가 풍성해 탐스럽다. 핑크빛 꽃을 봄부터 가을까지 피워 올려 오랜 시간 두고 볼 수도 있다. 에버랜드 제공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국산 첫 국제대회 최고상… 에버랜드가 키워낸 ‘K장미’
에버랜드는 3년간 개발한 장미 품종 ‘퍼퓸 에버스케이프’(사진)가 일본 기후에서 열린 국제 장미대회에서 국산 품종으로는 처음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에버랜드의 장미 전문가인 하호수 프로와 배소정 프로가 ‘퍼퓸 에버스케이프’ 장미를 돌보고 있다. 영국, 프랑스, 독일 등에서 온 41개 품종이 경합한 이번 대회에서 퍼퓸 에버스케이프는 내병충성, 전반적 인상, 수세(樹勢), 향기 등 평가 항목 대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금상을 포함, 4개 부문에서 최다상을 수상했다. 이 품종은 향기가 진하고 꽃잎 수가 풍성해 탐스럽다. 핑크빛 꽃을 봄부터 가을까지 피워 올려 오랜 시간 두고 볼 수도 있다. 에버랜드 제공
이미지 확대
국산 첫 국제대회 최고상… 에버랜드가 키워낸 ‘K장미’ 에버랜드는 3년간 개발한 장미 품종 ‘퍼퓸 에버스케이프’가 일본 기후에서 열린 국제 장미대회에서 국산 품종으로는 처음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에버랜드의 장미 전문가인 하호수(왼쪽) 프로와 배소정(오른쪽) 프로가 ‘퍼퓸 에버스케이프’ 장미를 돌보고 있다. 영국, 프랑스, 독일 등에서 온 41개 품종이 경합한 이번 대회에서 퍼퓸 에버스케이프는 내병충성, 전반적 인상, 수세(樹勢), 향기 등 평가 항목 대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금상을 포함, 4개 부문에서 최다상을 수상했다. 이 품종은 향기가 진하고 꽃잎 수가 풍성해 탐스럽다. 핑크빛 꽃을 봄부터 가을까지 피워 올려 오랜 시간 두고 볼 수도 있다. 에버랜드 제공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국산 첫 국제대회 최고상… 에버랜드가 키워낸 ‘K장미’
에버랜드는 3년간 개발한 장미 품종 ‘퍼퓸 에버스케이프’가 일본 기후에서 열린 국제 장미대회에서 국산 품종으로는 처음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에버랜드의 장미 전문가인 하호수(왼쪽) 프로와 배소정(오른쪽) 프로가 ‘퍼퓸 에버스케이프’ 장미를 돌보고 있다. 영국, 프랑스, 독일 등에서 온 41개 품종이 경합한 이번 대회에서 퍼퓸 에버스케이프는 내병충성, 전반적 인상, 수세(樹勢), 향기 등 평가 항목 대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금상을 포함, 4개 부문에서 최다상을 수상했다. 이 품종은 향기가 진하고 꽃잎 수가 풍성해 탐스럽다. 핑크빛 꽃을 봄부터 가을까지 피워 올려 오랜 시간 두고 볼 수도 있다. 에버랜드 제공
에버랜드는 3년간 개발한 장미 품종 ‘퍼퓸 에버스케이프’가 일본 기후에서 열린 국제 장미대회에서 국산 품종으로는 처음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에버랜드의 장미 전문가인 하호수 프로와 배소정 프로가 ‘퍼퓸 에버스케이프’ 장미를 돌보고 있다. 영국, 프랑스, 독일 등에서 온 41개 품종이 경합한 이번 대회에서 퍼퓸 에버스케이프는 내병충성, 전반적 인상, 수세(樹勢), 향기 등 평가 항목 대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금상을 포함, 4개 부문에서 최다상을 수상했다. 이 품종은 향기가 진하고 꽃잎 수가 풍성해 탐스럽다. 핑크빛 꽃을 봄부터 가을까지 피워 올려 오랜 시간 두고 볼 수도 있다.
에버랜드 제공
2022-08-19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