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이 2일 서울 종로구 교보생명빌딩 외벽에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기획한 ‘어린이가 사회에 하고 싶은 말씀’을 초대형 래핑해 선보였다. 고두심, 채정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보대사, 이제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 송일국 홍보대사, 허금주 교보생명 전무(뒷줄 왼쪽부터)가 어린이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2.5.2 오장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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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생명이 2일 서울 종로구 교보생명빌딩 외벽에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기획한 ‘어린이가 사회에 하고 싶은 말씀’을 초대형 래핑해 선보였다. 고두심, 채정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보대사, 이제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 송일국 홍보대사, 허금주 교보생명 전무(뒷줄 왼쪽부터)가 어린이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2.5.2 오장환 기자
교보생명이 2일 서울 종로구 교보생명빌딩 외벽에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기획한 ‘어린이가 사회에 하고 싶은 말씀’을 초대형 래핑해 선보였다. 고두심, 채정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보대사, 이제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 송일국 홍보대사, 허금주 교보생명 전무(뒷줄 왼쪽부터)가 어린이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2.5.2
오장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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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